부천-베이징

  • Post author:
  • Post category:Business

한국을 떠나 새로운 나라에서 새로운 일을 시작할 때가 되었고, 새로운 나라는 중국이었고 중국 북동쪽으로 헤이룽장성의 하얼빈으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일자리는 몇 주 동안 시작되지 않았으므로 직항편을 타고 약 2시간 만에 하얼빈으로 알려진 얼음 도시에 도착하는 대신 베이징을 경유하는 더 한가한 경로를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배와 기차를 섞어서 이용하고 있었고 부천을 떠나는 날 아침에는 비가 많이 내렸고 우리와 우리 짐을 약 1마일 떨어진 기차역까지 기꺼이 데려다 줄 택시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폭우가 남긴 많은 웅덩이를 통해 무거운 가방을 끌고 걷기 시작했습니다. 역에 도착했을 때 비가 그쳤고 해안 도시인 인천으로 가는 짧은 여행을 위해 다음 열차를 탔습니다.

거기에 도착했을 때 우리는 택시를 타는 것과 같은 문제를 겪었고 보트 터미널까지의 거리가 더 짧았지만 도로가 고르지 않고 한 번 이상 떨어진 곳에 가방을 놓아두는 위협 때문에 더 쉽지 않았습니다. 길을 가볍게 여기지 않았다.

우리는 결국 페리 터미널에 도착했고 내부 좌석을 찾아 그날 늦게 출발을 위한 긴 기다림을 시작했습니다. 우리가 앉았을 때 다른 두 명의 서양인이 도착하여 우리는 이야기를 교환했고 그들도 베이징으로 향하고 있었기 때문에 우리는 거기에 도착하는 데 서로를 돕기로 결정했습니다.

오후 동안 우리는 배를 타고 내릴 때 더 쉽게 만들 수 있도록 가방의 일부를 배의 화물칸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배를 타야 할 시간이 되었고 입구 근처에 사람들의 스크럼이라고 밖에 설명할 수 없는 일이 줄어들 때까지 기다렸다가 배에 합류했습니다. 취침 공간은 모두 사전 예약되어 있는데 왜 공포에 질려야 합니까?

티켓과 여권 수표를 통과하는 것은 괜찮았고 우리는 배에 올라 장비를 보관할 장소를 찾고 결국 잠을 청했습니다. 배 깊은 곳에 있는 더 싼 선실에서 푹 잤는데도 하룻밤 사이에 아주 험난한 길을 건넜습니다. 더 높은 등급의 숙박 시설에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는 불편한 밤이었습니다. 이튿날 아침 나는 중국 해안이 시야에 들어오면서 우리의 도착을 목격하고 있었습니다. 나는 여행자들이 입국할 때 세관 통과에 어려움을 겪는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우리 중 누구에게도 전혀 문제가 없었고 순식간에 우리는 터미널 밖에 있었고 기꺼이 우리를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려는 택시 기사들의 습격에 직면했습니다. .

처음 중국어 음성을 듣는 순간 나는 이 사람들이 나에게 무슨 말을 하는지 전혀 몰랐기 때문에 이것이 흥미로운 경험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우리는 영어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이 있는 택시 운전사를 찾았고 곧 기차역과 이 여행의 다음 구간으로 가는 길이었습니다. Weihei시의 기차역은 도시에서 꽤 멀고 때때로 운전사가 우리를 어디로 데려가는지 궁금했지만 결국 우리는 역에 도착했고 그는 심지어 우리를 위해 베이징으로가는 기차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

이곳에서 중국 수도까지 가는 기차는 하루에 한 대뿐인 줄 알고 저녁에 이곳에서 출발했는데, 지금은 새벽 시간이라 오래 기다려야 했다. 기차에 자리가 없었고 우리는 서 있는 승객으로 표를 사거나 24시간 더 기다렸다가 그 기차에 자리를 잡을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미 베이징 숙소를 미리 예약했고 24시간 늦게 도착하면 예약이 취소된 것을 알 수 있어 대기표를 사고 16시간 동안 좌석 없이 기차를 탈 준비를 했습니다.

비록 우리가 많은 서울오피 지역 주민을 위한 끊임없는 오락 지역이기는 했지만 다음 몇 시간은 매우 천천히 흘렀고,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을 아무 것도 아닌 것을 보기 위해 종종 군중을 끌어들였습니다. 우리와 같은 기차를 기다리는 한 사람이 우리에게 수화로 1-10을 가르쳤습니다. 이것은 앞으로 매우 유용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결국 이미 가득 찬 기차에 탑승할 시간이 되었고 우리 모두가 배정된 객차에 올라탔고 다음 16시간을 최대한 편안하게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가방을 쌓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우리는 가격에 레스토랑 차에 좌석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가격은 약 $6US로 밝혀졌고 돈은 행복하게 전달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가방을 내려야 했고, 레스토랑 차에서 다시 탑승하기 전에 여러 객차를 지나쳐야 했습니다. 적어도 우리는 지금 북경까지 좌석을 가지고 있었고 우리는 심지어 중국 기차 (냄비 국수)에서 우리 첫 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