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의 독립형 아파트 주변 관광명소 상위 6곳

  • Post author:
  • Post category:Business

시드니는 수많은 활동, 할 일, 볼 거리가 있는 활기차고 흥미진진한 도시입니다. CBD의 중심부에 위치한 독립형 아파트 시드니에 머물고 계시다면 멋진 명소에 쉽게 가실 수 있습니다. 이 6개의 인기 있는 관광 명소는 도시를 떠나기 전에 꼭 봐야 할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시드니 하버 브리지
세계적으로 유명한 시드니 하버 브리지(Sydney Harbour Bridge) 건설은 항구를 가로지르는 도로 및 철도 운송 수단으로 1932년에 완성되었습니다. 다리는 도시의 중심부에서 노스 쇼어까지 연결합니다. 관광 활성화를 위해 하루에도 여러 차례 다리를 오를 수 있는 가이드 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정상까지의 트레킹은 적합하고 건강을 위해 권장되지만 항구와 오페라 하우스의 환상적인 전망을 더 쉽게 볼 수 있는 방법은 파일론 전망대(Pylon Lookout)에서 200개의 계단을 올라가는 것입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논란의 여지가 있는 이 오페라 하우스의 건축 디자인은 낮에도 밤에도 아름답습니다. 쇼나 무대 뒤에서 가이드 투어가 포함된 투어 패키지를 선택하든 이 세계적 수준의 엔터테인먼트 장소의 모든 면에 만족할 것입니다.

더 록스
바위를 따라 걸으면 도시가 어떻게 시작되었는지에 대한 역사를 알 수 있습니다. 19세기 거리를 거닐며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보존된 유산 건물을 감상해 보세요. 가이드 워킹 투어는 자갈길과 좁은 골목길을 안내합니다.

타롱가 동물원
야생 동물 보호와 동물 보호 연구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Taronga Zoo는 시드니 중심업무지구와 가깝고 시드니의 서비스 아파트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주뿐만 아니라 남극, 아프리카, 아메리카 및 아시아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종에 대해 배우며 하루를 보내십시오.

달링 하버
Darling Harbour는 CBD와 가까운 시드니 화성오피 아파트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낮에는 해안가를 따라 중국 정원 전시회를 관람하거나 수많은 레스토랑, 카페, 바, 상점에 들러보세요. 밤이 되면 항구는 수면 위로 반짝이는 불빛의 반사로 활기를 띠게 됩니다. 쌍동선을 타고 항구를 유람하거나 더 큰 선박 중 하나에서 완벽한 식사 경험을 즐기십시오.

호주 국립 해양 박물관
박물관은 호주의 역사와 수상 여행의 연관성을 보여주는 보물 창고입니다. 구축함과 잠수함을 포함하여 탐험할 수 있는 여러 척의 선박이 있으며 박물관 내에는 정기적으로 테마가 바뀌는 활기찬 전시회가 있습니다.

시드니와 그 주변에는 탐험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1주일 이상 하룻밤을 묵는다면 할 일과 볼 일의 목록이 끝이 없습니다. 이 도시는 특히 여행자가 최소한의 노력으로 보고 즐길 수 있도록 편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세계적 수준의 숙박 시설과 도보 거리에 있는 세계적 수준의 행사가 결합된 시드니는 호주에서 머물기에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