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 위한 마사지 기법

마사지 요법은 연조직의 조작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마사지 요법은 신체적, 생리적, 심리적 효과가 있습니다. 즉, 마음, 몸, 영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massage”라는 단어는 “마찰 또는 반죽”을 의미하는 프랑스어, “만지다, 느끼거나 만지다”를 의미하는 아랍어 “massa”, “덩어리, 반죽”을 의미하는 라틴어 “massa”에서 유래합니다. 더 오래된 기원은 “기름을 바르다”를 의미하는 히브리어 “me-sakj”에서 유래했을 수 있으며 고대 그리스어 “anatripsis” 또는 라틴어 “frictio”는 마사지라는 단어였습니다.

마사지를 하는 동안 근육, 힘줄, 인대, 피부, 림프관, 장기 및 기타 결합 조직으로 구성된 연조직이 다양한 방식으로 조작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압력, 장력, 모션, 진동이 포함됩니다. 마사지 스트로크는 손, 부드러운 주먹, 손가락, 엄지손가락, 팔꿈치, 팔뚝 및 발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80개 이상의 인정된 마사지 양식 또는 마사지 유형이 있습니다. 마사지를 치료법으로 도입한 가장 큰 이유는 클라이언트의 요구와 인지된 임상 효과 때문이었습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고객은 마사지 테이블이나 마사지 의자에 앉습니다. 마사지 테이블은 편안함을 위해 잘 덧대어져 있고 고객 사이에 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푹신한 말굽 모양의 머리 지지대가 있어 고객이 엎드린 상태에서 목의 적절한 위치와 쉬운 호흡을 허용합니다. 안마의자는 푹신하고 부산출장마사지 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푹신한 말굽 모양의 머리 받침을 제공하지만 고객은 더 똑바로 앉은 자세를 유지합니다. 일반적으로 의자 마사지는 5분에서 15분 사이의 짧은 시간 동안 고객이 완전히 옷을 입은 상태에서 수행됩니다. 테이블 마사지 세션은 일반적으로 고객이 시트 및/또는 담요 아래에서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히 옷을 벗은 상태에서 30분에서 90분 동안 지속됩니다. 종종 베개나 지지대가 세션 동안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 신체 위치를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마사지 테이블과 의자는 일반적으로 휴대용이며 거의 모든 곳에서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일반적인 마사지 요법은 스웨디시 마사지이며 종종 단순히 “이완 마사지”, “유럽 마사지” 또는 간단히 “스웨덴식”이라고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세션은 일반적으로 매우 부드럽고 편안합니다. 세션 일반적으로 근육의 표피층에 작용하는 주무르기 및 원형 운동을 포함하는 길고 부드러운 스트로크로 구성됩니다. 마사지에는 깊은 조직 마사지, 신경근 마사지, 스포츠 마사지, 온열 돌 마사지, 근막 조직 이완 및 산전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가 있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자면 마사지입니다. 각 방식 또는 마사지 유형은 다른 결과를 달성하고 다른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일반적으로 방식은 고객이 요청한 다양한 결과를 얻기 위해 한 세션에서 함께 혼합됩니다. 마사지의 목표 마사지 치료사가 사용할 방식을 결정할 것입니다. 스스로에게 물어볼 질문은 – “내 마사지 세션의 목표는 무엇입니까?”입니다. 이완, 스트레스 관리, 만성 통증 완화, 부상 재활, 빈번한 두통 완화, 유연성 및 운동 범위 개선. 당신의 마사지 치료사에게 당신이 원하는 결과가 무엇인지 알려주고 나머지는 그가 하도록 하십시오.

By Richard
No widgets found. Go to Widget page and add the widget in Offcanvas Sidebar Widget Area.